본문 바로가기

안주탐험

[둔촌동 맛집/둔촌동 냉면] 무더위를 날려버릴 곳을 찾는다면 "장수 칡 냉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둔촌동에 있는 칡냉면 집입니다^^
이제부터 여름 시작인거 아시죠ㅠㅠ 그래서 더위를 해치워버릴 음식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외관

또 제가 냉면을 참 좋아합니다!!

단체손님도 받고있어요! 미리 전화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내부

내부 공간이에요~ 자리가 넉넉하게 있죠?

하지만 여름 12시가 되면 자리가 꽉차서 웨이팅을 하실 수 있으니

방문하시는데 참고해주세요^^

 

내부2

그러나 회전율이 빠르기 때문에 금방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주변에 회사가 있어서 12시가 되면 핫해지는 것 같아요! 

저는 이날 11시40분쯤에 미리 방문해서 사진을 찰칵찰칵 찍었답니다.

 

메뉴

맛집의 정석은 뭐게요~? 메뉴가 별로 없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장수 칡 냉면은 여름엔 냉면이랑 육개장 밖에 안한다고 합니다^^

 

사골 떡만두국은 겨울에만 하신데요!!

여기 만두도 진짜 크고 맛있어서 겨울엔 사골 떡만두국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고

 

저는 물냉면, 비빔냉면, 육개장, 왕만두 를 시켜보았어요^^

아! 꼬물이 만두는 물만두 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냉면 육수

냉면이 나오려나 봅니다. 사장님이 시원한 육수를 뜨고 계시네요!!

 

육개장 밑반찬

냉면 나오기전 밑반찬과 함께 육개장 먼저 주셨습니다. 

 

육개장

일행이 시킨 육개장 입니다. 참 육개장 맛있는데 사진으론 잘 안담기네요^^

밥말아서 먹어야 제맛입니다!!

 

비빔냉면

비빔냉면이 나왔어요! 육수를 자작하게 넣어주시고 따로 냉육수도 주신답니다^^ 

취향에 따라 더 넣어드셔도 되고 그대로 드셔도 됩니다! 

칡냉면 양이 많아서 비빌때 잘비벼지라고 육수를 조금 더 넣어보았어요! 

보기만해도 시원해 보이죠?!

 

물냉면

면도 칡으로 뽑았기 때문에 칡냉면을 충분히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잘비벼서 만두랑 먹으면 최고!! 물냉면도 등장! 진짜 보기만해도 이가시리시죠? ㅋㅋㅋ

더울때 저 국물 원샷 하면 너무 맛있어요.. 드셔보시면 아실거에요!

겨자도 꼭 첨가해서 드셔보세요ㅎㅎ

 

왕만두

원래 만두는 고기만두 2개, 비빔만두2개 나오는데

비빔이 더 좋아서 4개 다 비빔으로 해달라고 요청드렸어요!

잘라서 냉면이랑 같이 드셔보세요! 환상의 궁합입니다.

 

 

이상으로 둔촌동에서 시원한 칡냉면을 드셔보실 수 있는 장수 칡 냉면 이었습니다^^

 

 

※ 여름엔 냉면, 육개장만 합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