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주탐험

[노량진 맛집/노량진 흑돼지] 제주 흑돼지를 맛보고 싶을땐 우정소금구이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노량진에 있는 우정소금구이 입니다.
제주 흑돼지 드시고 싶으신 분들 꼭 방문하시길 추천드릴게요^^

 

매일 10:30 - 22:30 연중무휴

 

금액보고 놀랐습니다. 제주 흑돼지를 이가격에 맛볼수 있다니!
1인분(200g) 10,000원 정말 가성비 갑이죠?

 

외관

그리고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야외에서 드시고 싶은 분들한테 완전 강추!
저는 야외를 좋아해서 야외에 앉았답니다^^

 

내부

실내에도 꽤 넓은 공간이 있으니 선택해서 앉으시면 되세요!

저는 사람이 몰리기 전에 일찍가서 북적이지 않았지만 평소에는 엄청나게 사람이 많으니 참고하세요^^
점심 특선 메뉴도 준비 되어있으니 점심에도 한번 들러보세요!!
저는 제주 흑돼지 2인분을 시켰습니다.

 

김치찌개 서비스

여기가 좋은점 또 알려드릴게요!
흑돼지를 시키면 김치찌개가 나옵니다.

그것도 돼지고기가 큼직하게 들어간 김치찌개가 나와요!!

맛이 없을 수 없겠죠!

마침 국물도 먹고 싶었는데 완벽한 조합이었답니다.

 

흑돼지

꺅 고기가 나와서 구웠어요. 고기가 엄청 두툼해서 자르는데 힘들었습니다^^
구워주시는줄 알았는데 굽는건 각자 굽는거더라구요! 참고하세요 ㅎㅎ
잘 굽고 나면 이렇게 맛있는 고기가 완성!!

처음엔 소금에 찍어 먹고

두번째는 파채랑 김치랑 같이 싸먹으면 WOW!!! 너무 맛있습니다!

 

물냉면

 

고기에 냉면은 빼먹으면 안되잖아요~~!

날씨도 더워서 물냉면으로 시켰습니다^^
제 입맛엔 조금 싱거워서 식초랑 겨자를 많이 뿌렸어요!
한번 드셔보시고 간 해보세요ㅎㅎ

근데 각얼음을 이렇게 많이 넣어주는 집 오랜만에 보네요 ㅋㅋㅋ 옛날 감성이에요!

 

아주 만족스러운 저녁이었습니다^^
노량진에서 고깃집 찾으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야장가능, 점심특선메뉴 있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