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주탐험

[구디 치킨/구로디지털단지 회식 추천] 야외에서 치킨이 먹고 싶을 때 "누나홀닭"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누구나 홀딱 반한 닭♥ 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5:00 - 02:00

 

외관

이곳의 장점은 뭐라고 생각 하시나요?
밖에서 치킨을 드실 수 있습니다!! 이제 아시죠 제가 야장 좋아하는거?^^

야장에서 치킨을 맛볼 수 있습니다.

건너편엔 삼통치킨이 있는데 이날은 구운 닭이 먹고 싶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내부

구로디지털단지 먹자골목 바로 초입에 있기 때문에 찾으시기 쉬울 거에요! 

입구로 들어가기 전에 야외에 많은 분들이 앉아서 치킨을 드시고 계십니다 ㅎㅎ

 

내부2

 이 치킨집은 다른 치킨집들 보다 크기때문에 회식할 때 많이들 찾으시더라고요! 

그리고 여기의 제일 큰 장점 알려드릴게요! 

축구나 야구할 떄 큰 스크린이 여러개 있어서 중요한 경기가 있을때면 자리가 미어 터집니다. 

야외건 실내건 장난아니에요 ㅋㅋ 그래서 더 재밌답니다! 

응원은 다같이 해야 재미나잖아요?ㅎㅎ

 

테라스

뻥 뚫린 거 보이시죠 ㅎㅎ

여름에도 실내는 에어컨이 빵빵해서 야외에 앉아도 찬 기운이 솔솔

시원하답니다!

 

메뉴판 못찍었어요.. 죄송합니다..

보통은 플래터류 많이 드시더라고요^^

 

후라이드치킨

근데 저는 플래터 보다 후라이드만 먹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튀기지 않은 후라이드(16,900원)를 시켰습니다.

메뉴 이름이 튀기지 않은 후라이드에요 ㅎㅎ

아 순살은 1,000원 추가 되니 참고하시고 주문하실 때 미리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치킨이 나오면 감자튀김도 같이 나와요!

양념치킨 소스 같은 것도 같이 나오는데 치킨 찍어서 먹어도 되고

감자튀김 찍어서 먹어도 된답니다!! 달콤했어요!

 

치킨은 겉에는 기름기 없이 바싹한데 확실히 덜 느끼하고 맛있더라고요..

튀긴 치킨 보다 살 안찌는 느낌 받아서 제 자신을 합리화 시켜버렸답니다.

 


이상으로 구로디지털단지역쪽에서 넓은 치킨집을 찾으시거나

중요한 경기를 큰 스크린 보면서 맥주 한잔 하고 싶을 때

방문하시기 좋은 누나홀닭(누구나 홀딱 반한 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화장실 실내에 있어요. 옆에 카페랑 같이 쓰기 때문에 깨끗합니다. (남녀 분리)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