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주탐험

[원조 양평 해장국/양평 해장국] 양평해장국 원조 "본가 양평 해장국"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울 근교 양평에 있는 본가 양평 해장국 입니다^^
이제 여름이고 휴가철이잖아요! 여행가서 신나게 놀고나서 다음날 해장 뭘로 할지 고민하신다면!

본가 양평 해장국 으로 오세요 ㅎㅎ

 

내부

양평엔 해장국집이 정말 많았는데요.

제가 여기를 선택한 이유 두가지 알려드릴게요!~ 사실 단순해요!

 

1. 유명해서
2. 감자전 먹고싶어서

 

내부는 굉장히 넓고 민속적인 느낌이 나게 되어 있더라고요!

 

메뉴

대표 메뉴는 당연 해장국 이겠죠^^ 선지, 특양?? 이 들어가있어요!
하지만 빼달라고 하면 빼주세요!! 근데 그럼 해장국을 먹는게 아니죠!!

차라리 다른 메뉴도 있으니 다른거 드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ㅎㅎ

 

그래서 저는 해장국과 감자전을 같이 시켜보았습니다.

 

해장국

해장국 진심 국물 너무 맛있는거 아닙니까. 

제가 밥은 다 못먹어도 국물이랑 선지랑 안에 내용물은 다 건져먹었어요. 

해장국 안에 들어있는 음식들이 실하고 맛있습니다. 

사실 운전만 안했으면 소주 먹었죠 이미. 휴 아쉽네요.

 

감자전

그리고 감자전! 감자를 채를 썰어서 얇게 부쳐주셨습니다.

바삭바삭하고 사이드로 곁들여 먹기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꽤 되기때문에 3~4인 이 갔을때 사이드로 시켜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계산대

화장실은 내부에도 있고 외부에도 있어요!

포장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맛있게 드셨다면 집에서 기다리고 있을 가족분들께 포장해서 드리면 아주 좋아할 것 같습니다^^

 

계산대 옆에 고추장/된장 두부과자 구매 하실 수 있는

선반도 마련되어있으니 구경해보세요^^

 

 

이상 양평 원조 해장국집 본가 양평 해장국 이었습니다.

 

※ 화장실 내부(남녀공용), 주차 공간 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