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주탐험

[영등포 닭발/영등포 술집] 매콤한게 땡길 땐 "호미 불 닭발"

안녕하세요!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닭 발꼬락.. 너무 더럽나요?ㅋㅋㅋㅋ죄송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은 아주 많고 다양하지만 뻔한 음식들 이에요.

여러분들은 닭발 좋아하시나요?

전 아주 좋아한답니다!!

 

영등포 호미 불 닭발 소개해드릴게요^^

 

외관

영등포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조명이 어두워서 안열었나 싶을수도 있는데
문 앞까지 가보셔야 되요^^ 항상 열려있습니다!

저는 무뼈닭발을 먹으러 자주 다니고 있습니다 ㅎㅎ 소주 안주의 제격이죠~!
통닭발도 좋아하는데 술마실때 발라먹는게 방해 되기 때문에!

슝 집어먹을수 있는 무뼈닭발을 먹고 있어요!

 

내부

그리고 이가게 특허등록이 된 카레닭발도 있는데 제가 이걸 못먹어봤어요.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항상 시키는 것만 시켜 버릇해서 무뼈닭발 매운맛을 또다시 시켜보았습니다.

 

이번엔 무뼈닭발 매운맛 포스팅하고

다음 포스팅 때는 카레맛으로 포스팅 다시 해보도록 할게요! 약속!!>_<

 

내부엔 아홉테이블이 있습니다. 넓직해요.

 

주먹밥

저는 무뼈닭발(매운맛)+주먹밥 을 시켰어요!

오뎅국물? 같은걸 주시는데 국물이 정말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전 저런 국물 좋아요.. 소주마실 때도 아주 좋음 !

잔치국수도 만들어주세요ㅠㅠ 잔치국수 하면 정말 맛있을거 같아요.. 아쉽습니다!

 

그리고 주먹밥도 바로 나왔습니다.
비닐장갑끼고 조물조물 만들어볼게요.

주먹밥 위에 닭발 얹어서 먹으면 닭발초밥인데! 전 그렇게 먹는거 아주 좋아한답니다!

 

닭발

그리고 닭발도 나왔습니다.

닭발 맵기수준은 불닭볶음면과 신라면 사이의 매운맛 이었습니다.

제 입맛엔 적당히 매콤했어요! 매운거 잘드시는 분들은 좋아할 적당한 맛입니다^^

 

양 정말 많지 않나요? 평소에도 많은데 이 날따라 더 많이 주신 것 같은 느낌 ㅋㅋ 

너무 좋았습니다. 숯불향 불맛 제대로입니다. 

닭발은 식어야 더 맛있는거 아시죠 쫀득쫀득bb

(닭발 못드시는 분들 너무 아쉬워요ㅠㅠ 이 맛있는걸 왜 안드시나요!!)

 

 

영등포에서 숯불닭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호미불닭발 꼭 방문해보세요^^

다음엔 꼭 카레닭발 먹고 포스팅할게요! 옆테이블들은 다 카레 닭발 먹고 있었습니다.ㅎㅎ

 

 

 

※ 화장실 외부(남녀공용, 휴지챙기세요)

 

 

 

끝!!